티스토리 뷰

디자인의 모든 결과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어야 한다. 
논리가 없는 디자인은 장식에 불과하다

 

 

<BRAND DESIGN - 40 DOCUMENTS>라는 책의 INTRO 부분에 나오는 말이다.

 

 

이 책은 클라이언트가 브랜드 디자인을 처음 어떻게 의뢰하였고 어떤 아이디어들이 나왔고 최종 결과물이 선정되기까지의 과정을 다룬 책이다.

 

도서관에서 발견했는데 잡지처럼 쉽게 읽혀서 잠깐 읽었는데도 너무 흥미로웠다.

힘들 때 조금씩 기분전환용으로 읽으려고 바로 잡았다.

 

이번 한 주는 이 책으로 힘내야겠다!

 

화이팅!